캐리어끌고 해외여행/미국여행 (2023-2024)

페이지 한인식당 뉴욕 테리야끼 (New York Teriyaki)

캐리어우먼 2024. 3. 8. 00:45

홀슈스 밴드(Horseshoe Bend)를 관광하고 앤텔로프캐년 투어 예약시간까지 시간이 남아서 점심을 먹고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세도나에 여행 갔을 때 일식당에서 롤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페이지에서도 일식당을 검색했습니다. 구글 평점이 4.3인 뉴욕 데리야끼 (

New York Teriyaki)라는 일식당이 검색되어서 방문했는데, 사장님이 한국분인 한인식당이었습니다.

 

 

 

 

 

 

페이지 한인식당 뉴욕 데리야끼 (New York Teriyaki)

New York Teriyaki
뉴욕 데리야끼

 

 

 

뉴욕 데리야끼 (New York Teriyaki) 식당은 주차장이 넓었고, 위에 사진처럼 간판이 크게 있었습니다.

 

 

 

New York Teriyaki
뉴욕 데리야끼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일식당이라고 나와서 일본식당인지 알고 방문했는데, 식당메뉴판에 한국음식이 많이 있었고, 일하시는 분들은 동남아시아 분들이 계셔서 일식당은 아닌 거 같았습니다. 

 

 

 

New York Teriyaki
뉴욕 데리야끼

 

 

 

세도나에 방문했을때 방문한 일식당 Hiro's Sushi & Japanese Kitchen에서 맛있게 먹었던 롤을 생각하면서 주문했는데, 비주얼과 맛은 달랐습니다. 맛이 없진 않았지만 전통일식은 아니었습니다.

그랜드서클 여행 시에 세도나에 방문하신다면 지난번 포스팅했던 식당을 아래에 링크하니 방문해 보세요.

 

 

 

세도나 맛집 추천- 일식당 Hiro's Sushi & Japanese Kitchen / 블루간판 맥도날드

해외여행 중에 가장 실패 없이 무난한 음식이 일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가족은 워낙 한식을 좋아해서 현지식을 먹으면 아이들과 남편은 숙소에서 햇반을 간식으로 종종 먹습니다. 현지식보

starsmum.tistory.com

 

 

 

New York Teriyaki
뉴욕 데리야끼

 

 

 

아이들은 치킨데리야끼덮밥과, 비프덮밥을 주문했는데, 양이 무척 많았습니다. 반정도 남은 건 테이크아웃했습니다. 계산하려고 하는데 사장님이 한국분이셨습니다. 한인식당인지 미리 알았으면, 한국음식으로 먹었을 텐데 아쉬웠습니다.

 

 

 

 

 

 

 

뉴욕 데리야끼 (New York Teriyaki) 식당은 일식당이 아닌 한식당이니 방문하셔서 한국음식으로 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