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3년살기/뉴질랜드 여행

[뉴질랜드남섬여행]19. 크라이스트처치 숙소 추천, 치치쇼핑몰 맛집

캐리어우먼 2022. 7. 22. 10:10

뉴질랜드 남섬여행 19일째 날이에요. 남섬에 여행 와서 넬슨에서 하루 비가 왔고, 그리고 오늘 날씨가 안 좋았어요. 미리 일기예보를 보고 오늘은 실내 위주로 계획을 짰었는데, 다행히도 일기예보가 맞아서, 어제는 정말 더운 여름 날씨여서 바다에서 신나게 놀았고, 오늘 아침엔 비 오고 갑자기 가을 같은 날씨로 변해서 영화 보고 박물관 미술관을 다녀왔어요.

 

 

 

 

 

 

크라이스트처치 쇼핑몰에서 영화 보기

뉴질랜드 남섬 여행 19일째 날이에요. 오늘은 아침에 비가 내려서 쇼핑몰에 있는 영화관에 둘째가 보고 싶어 하던 스파이더 맨 영화를 보러 갔어요. Westfield Riccarton 웨스트필드 리카톤 안에 있는 Hoyts 영화관으로 갔어요. 애들 보내고 오랜만에 쇼핑하려고 했는데, 한 시간도 안 돼서 다 둘러볼 정도로 크지 않아서, 영화관 앞에서 아이들 기다렸어요.

 

 

 

 

 

영화 보고 쇼핑몰 안에 있는 미용실에서 아이들 머리를 드디어 잘라 주었어요. 큰애는 클수록 어찌나 머리를 자르기 싫어하는지, 항상 머리 짧게 자르지 말아 달라고 이야기하더라고요.

 

 

크라이스트처치 캔터베리 박물관

Canterbury Museum
Canterbury Museum 캔터베리 박물관

 

 

머리 자르고 Canterbury Museum 캔터베리 박물관에 갔어요. 캔터베리 박물관은 무료예요. 뉴질랜드에 있는 박물관들은  아이들이 체험할 것도 많고, 아이들도 관심도 많았았는데, 거의 다 무료라서 너무 좋았어요. 

 

 

크라이스트처치 미술관

크라이스트처치 아트 센터
The Arts Centre 크라이스트처치 아트 센터

 

 

박물관 갔다가 옆에 있는 The Arts Centre Te Matatiki Toi Ora  크라이스트처치 아트 센터로 이동했어요

 

 

 

 

 

 

라이스트처치 아트 센터
The Arts Centre 크라이스트처치 아트 센터

 

 

둘째는 혼자 이것저것 잘 만들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크라이스트처치 맛집 추천

GOGI KOREAN BBQ & KARAOKE

 

 

저녁은 며칠 전에 먹었던 GOGI KOREAN BBQ & KARAOKE 한식당에 또 갔어요. 외국에 있으면 한식이 제일 맛있어요. 저와 아이들의 최애 음식점으로 등극한 크라이스트처치 맛집이에요. 오랜만에 먹은 된장찌개는 정말 맛있었어요. 치치 가시는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정말 후회 안 하실 거예요. 예약은 필수랍니다.

 

 

크라이스트처치 에어비앤비 추천

 

 

치치에서 일주일 동안 지냈던 에어비앤비예요. 주차도 앞에 바로 할 수 있고 이층 집이라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집도 지은 지 얼마 안 돼서 다 깨끗하고 무엇보다 세탁기가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크라이스트처치 숙소로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했답니다.

이렇게 뉴질랜드 남북섬 여행 19일 차, 치치에서 마지막 날을 마무리했어요. 내일은 드디어 테카포로 이동합니다.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