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3년살기/뉴질랜드 여행

[뉴질랜드남섬여행]18. 크라이스트처치 맛집-스시부페, 크라이스트처치 섬너비치

캐리어우먼 2022. 7. 21. 10:10

뉴질랜드 남북섬 여행 18일째 되는 날이에요. 아이들 머리를 한국 가서 잘라주려고 했는데, 더벅머리를 더 이상 봐줄 수가 없어서, 오늘은 아침부터 미용실을 검색해서 갔으나, 3 군대 다 예약 마감이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머리 자르는 건 일단 포기하고 내일 자르기로 한뒤에, 크라이스트처치 시티 구경을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섬너비치에서 놀고, 저녁에 스시부페 Koji Japanese Buffet Christchurch 에 다녀왔어요.

 

 

 

 

 

 

크라이스트처치 시티

크라이스트처치 트램
크라이스트처치 트램

 

 

크라이스트처치 트램 앞에서 기념으로 사진한장 찍었어요.

 

 

뉴질랜드 남섬 바다 추천- 섬 너 비치 Sumner Beach

섬너비치
항상 바다를 보면 뛰어가는 아이들, 섬너비치

 

 

시내 구경 후 동물원에 방문할 계획이었는데,  아이들이 더워서 동물원은 가기 싫다고 하여, 또 Sumner Beach 섬 너 비치에 갔어요.

오클랜드에서 한여름에 동물원 갔다가 정말 더웠던 기억이 있어서, 아이들이 하고 싶은데로 바다로 갔어요. 크라이스트처치 7일 동안 섬 너 비치에만 5번 갔답니다.

 

 

섬너비치
섬너비치 산책로

 

 

섬너 비치
Beach Bar

 

 

섬 너 비치 오른쪽 옆쪽의 비치바인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커피 한잔 주문하기도 힘들었어요. 뉴질랜드의 바닷가와 한국 바닷가와 다른 점이 일단 상점인 거 같아요. 우리나라는 관광지에 상점들도 많고 노점상도 많고 여름엔 가격도 비싼데, 뉴질랜드는 정말 상점이 별로 없어요. 그래서 몇 개 없는 레스토랑엔 사람들이 항상 가득 차 있는 거 같아요.

 

 

 

 

 

 

Cave Rock / Tuawera
Cave Rock / Tuawera

 

 

Sumner Social
Sumner Social

 

 

구글 평점 4.9점인 Sumner Social에서 아이들 아이스크림 한 개씩 먹었어요. 사실 아이스크림은 뉴질랜드 어딜 가도 맛있어요.

 

 

Sumner Beach
Sumner Beach

 

 

크라이스트처치 맛집  Koji Japanese Buffet Christchurch 초밥뷔페

Koji Japanese Buffet Christchurch
Koji Japanese Buffet Christchurch

 

 

오늘 저녁은 어제 예약해놓은 Koji Japanese Buffet Christchurch 초밥뷔페에 갔어요. 한 번에 일인당 5 접시씩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오픈 시간에 맞추어서 예약해서 갔는데, 금방 만석이 되었어요. 최선을 다해서 아이들과 많이 먹은 먹은 저녁이었어요.

 

2022.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