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끌고 해외여행/미국여행 (2023-2024)

뉴욕 맨해튼에서 허츠 렌트카 대여한 후기 (34th Street Midtown)

캐리어우먼 2024. 10. 1. 13:37

오늘은 아침 일찍 렌터카를 대여해서 워싱턴으로 이동하는 날입니다. 원래 일정은 뉴욕에서 바로 나이아가라 폭포로 가는 일정이었는데, 뉴욕 여행 중에 갑자기 워싱턴도 가보고 싶어서, 워싱턴 주요 관광지만 하루정도 구경하고 나이아가라 폭포로 이동하는 일정으로 변경했습니다. 다행히 숙소는 무료취소 가능한 곳이어서 취소하고 다시 워싱턴 근방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맨해튼에서 워싱턴까지 3시간 45분 정도 소요되어서 아침 7시에 호텔 체크아웃하고 맨해튼 34th Street에 위치한 허츠 렌터카업체에 도착했습니다.

 

 

 

 

 

 

뉴욕 맨해튼에서 허츠 렌트카 대여한 후기 (34th Street Midtown)

Hertz Car Rental - 34th Street
Hertz Car Rental - 34th Street

 

 

 

 

저희는 LA, 뉴욕 모두 여행과 지도 사이트를 통해서 허츠 렌터카를 이용했는데, LA 공항을 생각하고 뉴욕 맨해튼 34th Street 지점을 방문했는데 공항이 아니고 시내라서 렌트가 업체가 매우 작았고, 차도 몇 대 없었습니다. 다시 이용한다면, 맨해튼 시티에서 1시간이 걸려 이동해야 하는 존 케네디 공항 허츠 렌터카를 이용할 것입니다. 단순히 맨해튼 시내 호텔 가까운데 있어서 편할 거라고 생각해서 예약했는데, 뉴욕 맨해튼 34th Street 지점 허츠 렌트카 구글 평점이 낮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렌터카 업체 오픈시간인 AM7시에 픽업 예약을해서 방문했는데, 저희가 예약한 그룹 L - Standard SUV 차량이 없었습니다. 뉴욕 맨해튼 34th Street 지점 허츠 렌트카에 있는 차량은 4대 정도밖에 없었는데, 전기차와 승용차만 있었습니다. 업체에서는 저희에게 전기차나 승용차를 타고 가던지 차량이 올 때까지 기다리라고 하였습니다. 전기차는 운전을 많이 해서 이동해야 하는데 전기 충전하는 것이 부담스러웠고, 승용차는 짐을 다 싣을 수가 없어서 기다리겠다고 하였습니다.

차량은 언제올지는 모른다고 근처 카페에 가 있으면 연락을 준다고 하였는데, 소방법 때문에 가지고 온 캐리어를 모두 가지고 카페로 가라고 하였습니다. 아이들과 짐을 다 들고 카페에 이동하는 건 너무 힘들 거 같아서 그냥 그곳에서 기다리겠다고 했습니다.

차량이 온지 도착할지 모른다는 말에  화가 났지만 기다리는 것밖에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Hertz Car Rental - 34th Street
Hertz Car Rental - 34th Street

 

 

 

다행히 한시간 정도 기다리니 차량이 한대 들어왔는데, 저희가 예약한 차보다 조금 작은 그룹 Q4 - Intermediate SUV 차량이었습니다. 업체에서는 이 차량이 최선이라고 이 차량을 타고 가라고 하고, 저희도 시간을 더 지체하면 안 될 거 같아서그룹 Q4 - Intermediate SUV 차량인 니산 로그를 타기로 했습니다.

 

LA에서 탔던 포드 엣지와 비교하니 차량이 너무 작게 느껴졌지만 트렁크에 짐은 실렸습니다. 트렁크 크기에서도 차이가 나니 4인가족이시라면 허츠에서 차량대여할 때에는  L - Standard SUV 이 편하고 좋습니다.

니산 로그에는 포드에지와는 다르게 자동크루즈랑 자율주행모드가 없어서 남편이 운전할 때 좀 고생을 했고, 저는 열선이 없어서 매우 아쉬웠습니다.

 

 

 

Hertz Car Rental - 34th Street
Hertz Car Rental - 34th Street

 

 

 

렌터카 결제는 후불 결제였기 때문에 뉴욕 맨해튼 34th Street 지점 허츠 렌터카 업체에서 금액은 그룹 Q4 - Intermediate SUV 차량으로 결제를 했습니다. 예약한 차량으로 렌트를 못하고 예약한 시간에 갔는데 기다렸기 때문에 보상을 해준다고 하였습니다. 

$50 크레디트 영수증을 줘서 렌터카 반납하는 장소인 케네디 공항 허츠 렌트카 업체에 보여주면 $50불 카드 취소 된다고 하였습니다.

 

 

 

 

 

 

지금 $50불 적게 결제해달라고 하니 그건 시스템적으로 안된다고 했고, 나중에 케네디 공항에 보여줬더니 신용카드에서 $50 부분취소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유도 가득 채워서 반납하는 옵션이었는데, 안 채우고 그냥 반납해도 된다고 하였습니다.

 

 

 

Hertz Car Rental - 34th Street
Hertz Car Rental - 34th Street

 

 

 

맨해튼에서 워싱턴으로 가는 고속도로입니다. 

이번에 렌터카 대여하면서 느낀 점은 렌터카 대여는 꼭 공항에서 하자입니다. 시티에는 차량이 별로 없어서 차량선택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뉴욕 맨해튼 시티에서 허츠 차량 렌트해서 다른 도시로 여행하실 분들은 차량이 많아서 선택할 수 있는 케네디 공항에서 렌트하는 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