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뜨면 시드니 하버가 보이는 것과 창문에서 1미터 떨어진 곳에 코알라가 있을 때와 다른 것이 있다고 Renata Gortan은 말합니다.
바늘두더지를 만지고 가시가 실제로 보이는 것처럼 날카로운지 확인하는 것은 매우 유혹적입니다. 작은 주둥이가 당신을 킁킁거리며 걸어가는 모습이 실제보다 훨씬 더 귀여워 보이게 만듭니다. 그러나 상식과 레인저가 우선하므로 나는 나 자신에게 손을 대고 있습니다.
바늘 두더지가 당신의 길을 멈추게하는 것은 Taronga Zoo의 Wildlife Retreat에 머무르는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에코 럭셔리 숙박 시설은 시드니 항구를 내려다볼 뿐만 아니라 호주 토종 동물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소규모 야생 동물 보호 구역 주변에 지어졌습니다.
만지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스파이크 또는 스파이크 없음.
나는 그룹이 타마 왈라비로 이동함에 따라 바늘두더지가 걸어가는 것을 봅니다. 그들은 바늘 두더지보다 덜 호기심이 많고 사육사에 의해 바삭 바삭한 당근과 녹두의 간식으로 유인되어야합니다. 또한 붉은목 파데멜론, 루퍼스 베통, 포토루, 하이라이트, 고무나무 높이에 다섯 마리의 코알라가 있습니다.
동물원에 있는 모든 동물들 중에서 이것들은 먹이를 주는 데 가장 비쌉니다. 우리 가이드 Ryan은 특정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한 가지 유형의 고무 잎만 먹고 동물원은 매년 코알라 한 마리당 1000그루의 나무를 비축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동물을 유지하는 비용과 Taronga의 번식 프로그램에 대한 자금 지원은 동물원에 보조금을 지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숙박 시설을 마련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호주 타롱가 보존 협회(Taronga Conservation Society Australia)는 시드니의 첫 번째 봉쇄 직전인 2019년 10월에 문을 연 Wildlife Retreat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62개의 객실은 외부 통로로 연결된 5개의 지속 가능하게 설계된 롯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복원된 목재 및 금속과 같은 자재와 함께 자생적으로 심어진 그린 스크린은 동물원의 숲속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동물원 부지에 있는 글램핑 텐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것입니다.
편안한 퀸 사이즈 침대에서 욕실 용품에 이르기까지 고급 숙박 시설에 기대하는 모든 것이 있지만 여기에 머무르는 이유는 위치입니다. 객실은 Wildlife Sanctuary를 돌며 나무 꼭대기, 동물 보호 구역 또는 물 건너 하버 브리지를 바라봅니다.
타롱가 동물원은 시드니에서 가장 호화로운 교외 중 하나인 모스만에 있으며 시드니 항구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당신과 물 사이에 있는 유일한 것은 나무와 동물 울타리입니다. 부동산 가격에 집착하는 도시에서 기린이 마을에서 가장 비싼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916년 동물원이 무어 파크에서 모스만으로 이전했을 때 이곳이 시드니에서 가장 싼 땅이었기 때문입니다. 다리는 1923년까지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에 동물들은 바다를 건너야 했습니다.
이제 CBD에서 차로 15분, 서큘러 키(Circular Quay)에서 페리를 타고 쉽게 갈 수 있지만, 숲이 우거진 환경은 마치 다른 세계에 발을 들여놓은 듯한 느낌을 줍니다.
물총새가 우리에게 상기시키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는 여기에서 관객을 환영합니다.
성역 투어가 끝나면 N'Gurra Lounge에서 음료를 마십니다. 넓은 원형 베란다는 시드니 항구를 내려다보고 있으며 우리만 그 전망을 즐기는 것은 아닙니다. 물총새가 우리와 합류하여 발코니 꼭대기에 앉아 우리와 눈을 마주칩니다. 두려움의 암시는 없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영역이고 우리는 단지 방문하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여느 고급 호텔과 마찬가지로 어울리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Me-Gal은 '눈물'을 의미하는 Cammeraigal 단어에서 따온 이름으로 휴양지를 둘러싸고 있는 항구의 바닷물을 참조합니다. 메뉴는 호주 농산물을 기념하며 토종 재료를 강조합니다. 사워도우에는 레몬 머틀 버터가, 팬에 그을린 빅토리아풍 농어에는 산 페퍼베리 절인 완두콩과 녹두가 제공되며, 구운 셀러리악에는 와트씨와 버섯 XO가 함께 제공됩니다.
식사를 하며 하버브릿지 너머로 지는 해를 바라보고 방으로 돌아와 블라인드는 쳐둔 채 창문은 열어두고 있다. 바람에 살랑이는 나뭇잎 소리에 잠이 들고 새소리와 잠에서 깨어난 다양한 동물들에 눈을 뜬다. 대부분의 호텔 숙박보다 일찍 시작하지만 알람 시계보다 동물이 하루를 시작하는 소리에 눈을 떴을 때 불평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여기 온 이유의 종류에 대해 인사하기 위해 커튼을 뒤로 당깁니다. 코알라는 우리 창 밖에 있는 나무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이 숙박에 도움이 되는 유칼립투스 잎을 갉아먹고 있습니다. 코알라는 게으름뱅이로 악명이 높으며 하루에 최대 20시간까지 잠을 자고 아침에 움직이는 경향이 있으므로 실제로 코알라를 보는 것은 스릴입니다.
Me-Gal은 호텔 투숙객에게 조식 뷔페를 제공하고 아침 투어가 있습니다. Scott은 호주 토종 조류의 서식지인 새장을 통해 서식지 주변을 뛰어다니는 붉은 캥거루를 보고 태즈메이니아 데블을 통해 우리를 안내합니다.
그런 다음 동물원이 일반에 공개되기 전에 풀려납니다.
텅 빈 동물원을 방황하는 것은 즐겁습니다. 특히 동물들이 활기찬 이른 아침에 말이죠. 볼리비아 거미원숭이는 나뭇가지에서 다른 나뭇가지로 날아가고, 기린은 바다 전망을 즐기며 자신의 영역을 거닐며, 사자는 아침 식사를 준비하면서 서성거리고 있습니다.
동물원이 열리자마자 오전 9시 30분에 엄마, 아빠, 새끼 다섯 마리의 사자 프라이드를 먹입니다. 분명히 뜨거운 티켓 품목이지만 일찍 시작한 덕분에 군중이 내려갈 때 최고의 위치에 있습니다.
시드니의 대부분의 호화로운 숙박과 마찬가지로 Wildlife Retreat는 그림엽서처럼 완벽한 항구 전망을 제공하지만 코알라와 사자가 아침 식사를 하는 앞줄 좌석이 있어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세부
Taronga Zoo의 Ultimate Retreat에는 보호 구역 투어, Me-Gal에서의 3코스 저녁 식사, 조식 뷔페, Taronga Zoo 무료 입장 및 무료 주차가 포함됩니다. $865부터, 트윈 쉐어. 자세한 정보는 taronga.org.au/sydney-zoo/wildlife-retreat를 방문하십시오.
여행하기 전에 각 주 및 테리토리의 최신 국경 제한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australia.com 을 방문하십시오.
글쓴이-By Renata Gortan
'여행준비 과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질랜드 여행: 야생 동물이 군림하는 더니든 해안 (5) | 2022.10.23 |
---|---|
뉴질랜드 여행-오클랜드, 해밀턴, 웰링턴, 크라이스트처치, 더니든에서 최고의 봄과 여름 이벤트 (6) | 2022.10.03 |
에어뉴질랜드 에어포인트 회원은 내년에 새로운 변화를 보게 됩니다. (0) | 2022.09.18 |
호주 시드니 렌트카 - East Coast 렌트카 예약방법, 할인적용 (4) | 2022.09.16 |
뉴질랜드 렌트카 - 오메가Omega, 아펙스Apex 렌트카 예약 방법 (2) | 2022.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