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3년살기/뉴질랜드 3년살기 일상

일주일에 3번씩 방문하는 뉴질랜드 여름의 피하비치

캐리어우먼 2023. 10. 23. 15:43

뉴질랜드의 여름방학입니다. 방학시작하자마자 뉴질랜드 북섬 네이피어, 웰링턴, 타우포, 아래쪽을 오클랜드에서부터 한 바퀴 돌며 여행을 하고 돌아와서 며칠 쉬며 동네에만 있다가 피하비치만 일주일에 3번째 방문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서핑은 무섭다고 하지 않는데, 파도가 센 바다를 좋아합니다. 파도가 센 바다에서 바디보드를 타기도 하고, 그냥 바다에 들어가서 맨몸으로 파도를 느끼며 놉니다.

뉴질랜드 북섬 네이피어, 헤이스팅스, 웰링턴, 타우포여행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뉴질랜드 네이피어 여행-전망좋은 네이피어 온천 오션 스파, Lick this, Art Deco walk

이번 뉴질랜드 북섬 여행을 6박 7일의 일정으로 계획했어요. 처음에는 비행기 타고 오클랜드에서 웰링턴에 다녀오려고 하다가, 네이피어도 가보고 싶어서 차로 이동하는 일정으로 계획했어요.

starsmum.tistory.com

뉴질랜드에도 워터 파크가 있다-Splash Planet, 네이피어 와이너리 Mission Estate Winery

네이피어의 둘째 날, 오늘은 헤이스팅스에 위치한 뉴질랜드의 워터 파크인 SplashPlanet에 가기로 했어요. 워터파크에서 놀다가 오후에는 네이피어에 왔으니 아이들 데리고라도 와이너리에 가볼

바람의 도시 웰링턴 도착후 자전거타기, 웰링턴 제임스쿡호텔 그랜드 챈슬러

여행 셋째 날 아침, 네이피어 숙소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라면을 먹고 체크아웃 후에, 바람의 도시라고 불리는 웰링턴으로 출발했어요. 네이피어에서 웰링턴까지는 약 320km이고 4시간 정도 소요

starsmum.tistory.com

웰링턴에서 타우포로 이동-레빈 어드벤처 공원, 타우포 호수, 레이크랜드 리조트 타우포

오늘은 네이피어 2박 웰링턴 3박의 여행을 마무리하고 오클랜드로 돌아가는 날인데, 웰링턴에서 오클랜드까지 당일로 운전하고 가는 건 피로할 거 같고, 아이들 방학이라 시간도 많아서 타우포

뉴질랜드 자연온천 케로신크릭 Kerosene Creek

뉴질랜드 북섬 여행 6박 7일의 마지막 날입니다. 오클랜드에서 네이피어로 이동해서 2박 하고, 네이피어에서 웰링턴으로 이동해서 3박, 웰링턴에서 타우포로 이동해서 1박 여행하고, 오클랜드 가

일주일에 3번씩 방문하는 뉴질랜드 여름의 피하비치

피하 비치

피하비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서핑비치 중 하나이며, 파도가 세고 좋아서 서핑을 배우고 즐기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모래와, 바다 뒤쪽으로는 높은 절벽이 어우러서 풍경도 좋습니다.

뉴질랜드 휴가 기간이라서 피하비치를 즐기러온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차장뿐 아니라 오늘은 갓길에도 주차를 한 차량이 많이 보였습니다. 하지만, 주차장을 돌다보면, 자리가 나긴 하더라고요.

피하비치는 파도가 세기 때문에 꼭 라이프가드 있는 곳에서 놀아야 합니다.

피하 비치

물놀이하고 난 뒤에 과자를 먹으며 쉬고 있습니다. 물놀이하면 에너지가 많이 소모되어서 중간에 간식을 먹어도, 저녁은 2그릇 예약입니다.

피하비치 가는 길에 한국마트인 H MART HENDERSON지점에 들러서 한국과자를 포함해서 간단하게 장을 봐서 왔습니다.

H MART 옆에 조마루 감자탕, 중국집, 스시가게가 있어서 점심을 먹고 출발하는 것도 좋습니다.

피하비치 옆에도 칩스, 나쵸, 타코, 퀘사디아등을 판매하는 Murray Piha와, 맥주와 간단한 음식을 판매하는 Brothers Beer & Juke Joint BBQ | Piha이 있지만, 줄도 길고 아이들이 바다에 빨리 들어가고 싶어 해서 간식을 항상 준비해서 갑니다.

피하 비치

아이들은 파도파기를 한참하고 모래를 파서 구덩이를 만들고 놀다가, 또 바다에 뛰어들어갔습니다.

저녁까지 놀아도 집에 갈 생각이 없는 아이들입니다. 뉴질랜드 여름은 해가 길어서 너무 좋습니다.

피하 비치

피하비치 모래사장에 앉아있으면 모래바람 때문에 힘든데, 카트만두에서 세일할 때 저렴하게 구입한 텐트와 돗자리를 펴고 안에 앉아있으니 오랜 시간 있어도 괜찮았습니다.

피하비치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바다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파도, 피하비치 주변에서의 하이킹도 할 수 있어서 가족끼리 즐겨찾기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