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3년살기/뉴질랜드 3년살기 일상

오클랜드 Kelly Tarlton's Aquarium 켈리탈툰에서의 생일파티

캐리어우먼 2022. 9. 19. 23:14

첫째는 학교생활에 빠르게 적응해서 잘 지내는데, 둘째는 파닉스만 하고 뉴질랜드에 와서 걱정이 많았어요.

한국에서 초등학교 1학년만 하고 2학년이 될 때 뉴질랜드에 온 둘째와 한국에서 초등학교 4학년까지 하고 5학년이 되면서 뉴질랜드로 온 첫째는 처음에 적응이 좀 달랐어요.둘째도 학교는 잘 가기 하는데 엄마 마음에 친구도 좀 더 빠르게 만들어주고 싶었거든요.

마침 둘째 생일이 뉴질랜드 학교 시작하자마자 한 달쯤 지나고 있었어요. 생일파티를 해주면 주인공이 되는 느낌도 있고, 친구들과 더 빨리 친해질 거 같아서 생일 파티를 해주었어요. 보통 뉴질랜드에서는 친한 친구들만 부른다고 하는데, 둘째는 특별히 친한 친구가 아직 없었어요 (학교 시작하고 초대장을 2주 뒤쯤 돌렸으니, 당연한 거겠죠?) 그래서 반 전체에 초대장을 돌리기로 했어요.

 

 

 

 

 

 

<y4 뉴질랜드에서 첫 생일파티- Kelly Tarlton's Aquarium 켈리 탈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로 했는데, 토요일 오전 10시에 남자 친구들이 하키를 많이 하더라고요. 여자 친구들은 참석한다는 연락이 많았는데, 남자 친구들은 몇 안돼서 걱정이 되었는데, 다행히 그 전날부터 비가 많이 와서 하키가 취소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전날 저녁에 파티에 참석해도 되겠니?라는 문자가 여러 번 왔어요. 너무 다행히였지 모예요.

 

생일 장소는 Kelly Tarlton's Aquarium 켈리 탈툰 으로 정했어요

 

 

 

 

 

켈리 탈툰 홈페이지에서 생일파티를 예약했어요.

1인당 입장료는 nzd 25불이었고, 10명 넘으면 생일파티 룸을 예약할 수 있어요.

 

 

 

SEA LIFE Aquariums & Attractions | Official SEA LIFE website

SEA LIFE aquariums are fantastic family attractions with stunning marine habitats and displays. Find your nearest SEA LIFE & buy tickets online to save. Perfect for a family day out.

www.visitsealife.com

 

 

파티음식은 준비해서 가져가야 하고요. 총 2시간 동안 룸을 쓸 수 있는데, 처음에 모여서 1시간 동안은 켈리 탈툰 직원이랑 물고기 밥 주기도 체험하고, 수족관 구경 후에 단체사진을 찍어서 앨범으로 주더라고요. 그 후에 룸으로 돌아와서 음식을 먹고 놀았어요.

2시간이 얼마나 정신없이 지나갔는지 몰라요.

 

 

켈리 탈툰
Kelly Tarlton's Aquarium 켈리 탈툰

 

 

생일파티룸에서 친구들이 올 때까지 기다리면서 신나게 노는 아이들 :)

 

 

Kelly Tarlton&#39;s Aquarium 켈리 탈툰
Kelly Tarlton's Aquarium 켈리 탈툰

 

 

켈리 탈툰 직원분이 인솔해서 아이들을 데리고 이것저것 설명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따라다니면서 아이들 사진을 찍었어요.

 

 

Kelly Tarlton&#39;s Aquarium
Kelly Tarlton's Aquarium 켈리 탈툰

 

 

 

 

 

 

 

Kelly Tarlton's Aquarium&nbsp;켈리 탈툰

 

 

음식은 케이크 주문하고, 초밥도 학교 앞 초밥집에서 주문했어요. 그리고 집에서 과일꼬치 만들고, 너겟 튀기고, 팝콘 튀겨서 가져가고, 주스, 물, 과자 준비했고, 구디백도 만들었어요.

 

 

Kelly Tarlton's Aquarium&nbsp;켈리 탈툰

 

 

생일자 의자는 특별하죠? ㅎㅎㅎ 너무 맘에 들었던 의자예요. 아이들 고깔모와, 플레이트는 켈리 탈튼에서 준비해 줬어요.

반 친구 엄마가 자진해서 생일파티 도와준다고 연락 와서 얼마나 고마웠는지 몰라요. 그리고 유학원에서도 딸과 함께 오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도와줬어요.

 

 

Kelly Tarlton's Aquarium&nbsp;켈리 탈툰

 

 

음식을 먹고 선물 전달식을 했어요.  얼마나 행복해 보이던지요.

 

 

켈리 탈툰
Kelly Tarlton's Aquarium&nbsp;켈리 탈툰

 

 

총 19명의 아이들이 혼을 빼놓을 때쯤 불러서 단체사진 한 장 찍었어요.

 

 

 

 

 

 

뉴질랜드 생일파티
뉴질랜드 생일파티

 

 

집에 와서 받은 생일선물들과 생일카드를 늘어놓고 사진을 찍어달라는 둘째.

행복했니? 네가 행복했으면 엄마는 더 행복해 :)

 

 

뉴질랜드 생일파티
뉴질랜드 생일파티

 

 

아들에게도 저에게도 좋은 추억이었던 생일파티였어요 :)

뉴질랜드 래드 오클랜드에서 생일파티를 하신다면, 저학년 아이들에게 Kelly Tarlton's Aquarium 켈리 탈툰 추천드려요.

 

2019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