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3년살기/뉴질랜드 3년살기 일상

(뉴질랜드) 오클랜드의 서쪽바다 Muriwai Beach 무리와이비치

캐리어우먼 2022. 9. 13. 19:29

오클랜드의 서쪽 바다 무리와이 비치

오클랜드 서쪽 바다의 유명한 서핑 비치 무리와이 비치를 다녀왔어요.

피하 비치와 더불어 서퍼들이 좋아하는 바다예요.

저희 아이들은 피하 비치를 더 좋아하는데 저는 무리와이 비치가 더  좋더라고요.

이유는... 단순히 주차장에 주차공간이 더 많고, 바다까지 걸어가는 길이 짧아서예요  :)

피하 비치는 모래사장이 넓어서 뜨거운 햇살에 걷다 보면 발바닥이 화상 입을 것처럼 뜨거운데, 무리와이 비치는 모래사장이 좁아서 조금만 걷고 돗자리를 펴고 앉아있을 수 있지요 ㅎㅎ

 

 

 

 

 

 

 

 

 

 

무리와이 비치에 개닛 서식지가 있어요.

8월에 날아와서 3월까지 있다가 떠난다고 하는데, 전망은 너무 멋진데, 냄새는 각오하시고 가셔야 해요. ^^;

 

 

By Bob McCree. 출처. www.newzealand.com

 

 

 

 

 

Muriwai Beach
Muriwai Beach 무리와이 비치

 

 

Muriwai Beach
Muriwai Beach 무리와이 비치

 

 

바디보드를 타고 한참을 놀다가, 옆에 서핑 클럽에서 서핑 배우는 건 미리 예약 안 해서 못 배우고,  파도가 너무 좋아서 서핑보드를 대여했어요.

한 7년 전쯤 하와이 여행 갔을 때, 한적한 바닷가에서 남편이 즉흥적으로 서핑을 배운 적이 있었는데, 일어서긴 하더라고요.

서핑보드를 밀고 바다로 들어가는 게 더 힘들었다고 했어요.

아이들도 서핑을 배우게 해 주고 싶은데, 타지에서 혹시나 다치면 어떻게 하나 하는 걱정이 더 커서 결국 서핑은 한 번도 못해봤네요.

 

 

Muriwai Beach
Muriwai Beach 무리와이 비치

 

 

Muriwai Beach
Muriwai Beach 무리와이 비치

 

 

남편이 둘째를 서핑보드에 태워서 끌어주니 곧 잘 중심은 잡고 서서 가더라고요.

 

 

Muriwai Beach
Muriwai Beach 무리와이 비치

 

 

Muriwai Beach
Muriwai Beach 무리와이 비치

 

 

바다에서의 마지막은 늘 모래놀이로 끝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