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3년살기/뉴질랜드 여행

2박3일 의 타우랑가 여행-마운트마웅가누이, 파파모아비치, 타즈만홀리데이파크

캐리어우먼 2022. 9. 1. 23:34

한국에서 5개월 전쯤에 계획하고 숙소를 예약한 타우랑가 2박 3일 여행날이에요. 2년 전 타우랑가 갔을 때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고, 오클랜드에서 타우랑가 까지는 3시간 거리인데, 운전하는 도로도 힘들지 않아서 한국에서 뉴질랜드로 조기유학, 단기유학 온 같은 아파트 친구들과 뉴질랜드 학교 시작하기 전에 추억을 만들려고 여행을 떠났어요. 오클랜드에서 각자 차를 가지고 타우랑가 시티 헤리스 공원의 놀이터에서 만나서 놀았어요.

 

 

 

 

 

 

<친구들과 함께한 2박 3일 의 타우랑가 여행>

Herries Park
Herries Park

 

 

 

 

<타우랑가 맛집 추천>

점심은 바로 맞은편 The Phoenix에서 먹었어요. 정말 식당 선택을 잘했나 봐요. 아이들이 여기서 먹은 햄버거와  너무 맛있다고 해서 2박 3일 동안 3번은 온 거 같아요.

 

 

 

<마운트망웅가누이>

Mount Maunganui
Mount Maunganui

 

 

타우랑가에 여행 가면 꼭 가는 필수코스, 마운트 마웅 가누이 가는 길이에요. 여름에 숙소도 예약하기 힘든 곳인데, 주차도 당연히 힘들겠죠? 뱅글뱅글 돌다가 여유 차 빠진 곳에 주차를 했어요. 그래도 돌다 보면 자기가 나긴 나더라고요.

 

 

Mount Maunganui beach
Mount Maunganui beach

 

 

마운트 마웅 가누이 바로 옆에 있는 바다, 바다 색이 너무 예뻤어요. 산과 바다가 같이 있어서 더욱 아름다운 거 같아요.

 

 

 

 

 

 

Mount Maunganui
Mount Maunganui

 

 

바다를 끼고 둘레길들 올라가다가 잠시 쉬는 중이에요. 올라가는데 1시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여름이라 더워서 아이들이 중간에 힘들어해서 달래면서 올라갔다 왔어요.

 

 

Mount Maunganui
Mount Maunganui

 

 

드디어 마운트 마웅 가누이 정상이에요. 경치를 보며 쉬고 있는 아이들의 뒷모습, 너무 귀여웠어요. 형제는 아닌데, 아직까지도 너무 잘 노는 아이들이에요. 3살 차이인데, 형제가 아니라서 안 싸우고 잘 노는 걸까요? 마운트 마웅가누이산을 내려와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숙소로 이동했어요.

 

 

<타우랑가 숙소 추천-Tasman Holiday Parks - Papamoa Beach >

Tasman Holiday Parks - Papamoa Beach
타즈만 홀리데이 파크스 - 파파모아 비치

 

 

바다가 보이는 파파모아 비치 홀리데이파크를 예약했어요. 정식 명칭은 Tasman Holiday Parks - Papamoa Beach 타즈만 홀리데이 파크스 - 파파모아 비치 에요. 아이들이 바다에서 놀다가 바로 숙소로 들어와서 씻을 수 있고, 아이들 놀이터, 뛰어다닐 공간도 있어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추천해드려요.

 

 

 

Papamoa Beach
Papamoa Beach

 

 

숙소 앞 파파모아 비치예요. 파도놀이를 할 수 있어 바디보드가 있으면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어요. 파도놀이했다가 모래놀이했다가 신나게 논 하루였어요.

뉴질랜드 여름방학 때 타우랑가 여행하시는 분들은 꼭 미리 숙소를 예약하세요. 타우랑가는 뉴질랜드 현지 사람들도 많이 찾는 휴가지라서, 여름에는 숙소 구하기가 힘들더라고요.

 

 

2019.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