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3년살기/뉴질랜드 3년살기 일상

뉴질랜드 소풍 - 오클랜드 어드벤처 파크 (Auckland Adventure Park)

캐리어우먼 2022. 12. 8. 22:57

 

첫째 아이가 year7 학년인데 학교에서 일주일 동안 Challenges Week가 있어요.

월요일은 워터레프팅을 다녀오고, 화요일은 무리와이 비치에서 서핑보드, 수요일은 어드벤처 파크, 목요일은 학교에서 1박 캠프의 일정이었는데, 뉴질랜드 학교에서는 학교 행사에 부모들이 항상 발룬티어로  참여해서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고 아이들을 도와줘요. 저는 한 번도 지원해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엔 일주일 내내 하는 행사라서 그런지 도와주는 부모님이 부족했나 봐요. 도와주는 부모님이 부족하다고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이야기하셨는데, 저희 첫째가 저를 대신해서 신청하고 왔다고 하더라고요. 영어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신청을 안 했었는데, 아이 덕분에 좋은 경험을 하고 왔어요.

 

 

 

 

 

 

뉴질랜드 소풍 - 오클랜드 어드벤처 파크 (Auckland Adventure Park)

Auckland Adventure Park
오클랜드 어드벤처 파크

 

 

오클랜드 어드벤처 파크(Auckland Adventure Park)는  모험 놀이기구부터 어린이 놀이 공간까지 모두를 위한엔터테인먼트 파크예요.  위에 사진은 루지를 타는 모습이예요. 날씨도 좋고 풍경도 좋았어요.

 

 

Auckland Adventure Park
오클랜드 어드벤처 파크

 

 

저는 아이들 안전하게 활동하는지 보면서 아이들 사진을 찍어서 나중에 공유하는 일을 맡았어요. 아이들이 자유로움속에서 규칙을 잘 지키며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선생님들이 함께 즐기시는 모습도 좋았구요.

 

 

Auckland Adventure Park
오클랜드 어드벤처 파크

 

 

오클랜드 어드벤처 파크 주소는 2104 East Coast Road, Stillwater 0993 이예요. 구글지도 링크 첨부할께요.

 

 

 

Auckland Adventure Park

 

 

7학년이라서 아이들이 활동적인 체험을 많이 했는데, 어린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과 놀이터도 있었어요.

입장료는 book me 나 GrabOne에 할인된 티켓 판매 종종 하더라구요. 방문하실분들은 할인티켓 구매하셔서 다녀오시면 좋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