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우먼의 맛집

수원 칼국수 맛집 추천-시원하고 감칠맛있는 육수가 최고인 조개조개칼국수

캐리어우먼 2025. 3. 10. 00:02

일주일 전에 조개조개칼국수에서 해물칼국수를 먹었는데, 여태까지 먹었던 칼국수 중에서 가성비 최고였습니다. 일주일 전에 방문해서 먹었던 해물 칼국수 후기  글을 아래에 첨부할게요.

 

 

 

 

맛있는 해산물이 가득한 수원 해물칼국수 맛집-조개조개칼국수

수원에서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한 해물 칼국수 맛집인 조개조개 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맛집이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맛있고 양도 많아서 매우 만족했던 식사였습니

starsmum.tistory.com

 

 

1인분에 15000원으로 해물도 가득이고, 칼국수 양도 다른 곳보다 많았습니다. 무엇보다 해물이 잔뜩 들어있어서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감칠맛 있게 맛있어서 일주일 만에 다시 방문을 했습니다. 

 

 

 

 

 

 

수원 칼국수 맛집 추천-시원하고 감칠맛 있는 육수가 최고인 조개조개칼국수

조개조개칼국수
조개조개칼국수

 

 

 

칼국수가 나오기 전에 보리밥이 나오는데 평소에 먹지 않았던 보리밥이라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같이 나오는 무생채도 맛있습니다.

 

 

 

조개조개칼국수
조개조개칼국수

 

 

 

이번에는 지난번에 안 먹은 물총칼국수 (조개칼국수)를 먹었습니다. 조개가 가득 있고 싱싱해서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국물의 감칠맛은 해물칼국수가 훨씬 맛있었던 거 같아요. 저는 다음에 방문할 때는 무조건 해물칼국수를 먹을 거예요.

해물칼국수는 1인분에 15000원, 물총칼국수(조개칼국수)는 1인분에 10000원입니다.

 

 

 

조개조개칼국수
조개조개칼국수

 

 

 

지난번에 안 먹었던 해물파전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역시 제일 맛있는 건 해물칼국수였습니다.

 

 

 

조개조개칼국수
조개조개칼국수

 

 

오늘은 칼국수에 다대기를 추가해서 매콤하게 먹었습니다. 다대기 없는 맑은 국물도 다대기를 넣은 매콤한 국물도 둘다 맛있습니다.

 

 

 

 

 

 

다음번에 먹는다면 조개칼국수에는 다대기를 넣어서 해물칼국수에는 본연의 육수의 맛으로 먹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