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끌고 해외여행/호주+뉴질랜드 여행 (2023)

뉴질랜드숙소추천-모투에카 탑10 홀리데이파크/TOP 10 Holiday Park

캐리어우먼 2023. 7. 17. 18:00

아름다운 아벨 타즈만 지역에 접근성이 좋아서 모투에카 탑 10 홀리데이파크 숙소에 4박 5일 동안 머물렀습니다. 작년 뉴질랜드 남섬여행할 때에도 모투에카 탑 10 홀리데이파크를 예약하고 싶었는데 예약마감이어서 예약을 못해서, 이번에는 비행기 티켓을 예약하자마자 이 숙소먼저 제일 먼저 예약했습니다. 모투에카 탑 10 홀리데이파크는 모투에카 시내에 있어서 마트, 상점, 카페를 이용하기에 좋았어요. 

 

 

 

 

 

 

뉴질랜드숙소추천-모투에카 탑10 홀리데이파크/TOP 10 Holiday Park 

Motueka Top 10 Holiday Park
모투에카 탑10 홀리데이파크

 

 

아벨타즈만지역 숙소를 검색했을 때 모투에카 탑 10 홀리데이파크가 눈에 들어왔던 건 수영장 때문이었어요. 수영장에 미끄럼틀까지 있어서 물놀이 좋아하는 우리 집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관광하고 숙소로 돌아와서 저녁 먹고는 매일 수영장에서 놀았어요. 수영장에 있는 미끄럼틀은 속소가 빨라서 작지만 스릴 있었어요. 탑 10 홀리데이파크는 가족단위 관광객이 대부분 머무는데, 아이들은 서로 금방 친해져서 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녁 8시 30분경의 수영장 사진인데 해가 늦게 져서 낮처럼 놀 수 있었어요.

 

 

Motueka Top 10 Holiday Park
모투에카 탑10 홀리데이파크

 

 

모투에카 탑 10 홀리데이파크의 규모는 제가 가본 탑 10 홀리데이파크(TOP 10 Holiday Park)중에서 넓은 편이었어요. 나무들도 많고 크기가 커서 숲 속에 있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탑 10 홀리데이파크(TOP 10 Holiday Park)의 숙소는 대부분 모텔, 유닛, 캐빈, 캠프사이트로 되어있는데, 저희는 개인 화장실과 주방이 있는 모텔에서 머물렸고 1박당 350불 정도였어요. 탑 10 홀리데이파크(TOP 10 Holiday Park) 멤버쉽에 가입하면 10% 할인이 되는데 (40불까지), 남섬여행하는 동안  2군데 이상 탑 10 홀리데이파크(TOP 10 Holiday Park)에서 머무르면 가입비를 내고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할인받으시는데 더 좋아요. 

 

 

 

Motueka Top 10 Holiday Park
모투에카 탑10 홀리데이파크

 

 

모투에카 탑 10 홀리데이파크는 온수 수영장, 예약하면 가족당 1시간씩 이용할 수 있는 스파풀, 리셉션에서 대여할 수 있는 2인, 4인승 자전거, 놀이터, 대형체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점핑 필로우, 4군데의 공용주방, 휴식공간, 영화를 볼 수 있는 장소, bbq를 할 수 있는 장소등이 있어서 숙소 안에서도 놀거리들이 많이 있어요.

 

 

Motueka Top 10 Holiday Park
모투에카 탑10 홀리데이파크

 

 

이곳은 티비를 보거나 쉴 수 있는 장소예요. 메인 주방이랑 연결되어 있습니다.

 

 

Motueka Top 10 Holiday Park
모투에카 탑10 홀리데이파크

 

 

메인주방의 휴식공간 2층에 있는 영화를 보는 장소예요. 저희가 갔을 때는 '나홀로집에'가 상영되고 있었어요.

 

 

Motueka Top 10 Holiday Park
모투에카 탑10 홀리데이파크

 

모투에카 탑 10 홀리데이파크가 규모가 큰 만큼 캠프사이트도 많고 사람들도 많았는데, 공용주방이 많이 있어서 식사공간이 여유 있었어요. 

 

 

Motueka Top 10 Holiday Park
모투에카 탑10 홀리데이파크

 

 

저희가 머무르는 숙소에 개인주방이 있었지만, 공용주방 옆에 있는 bbq 기계로 고기를 구워 먹었어요. 다른 사람들이 해 먹는 요리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뉴질랜드 사람들은 여유 있게 저녁식사를 준비하고 천천히 이야기를 나누며 먹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Motueka Top 10 Holiday Park
모투에카 탑10 홀리데이파크

 

 

해가질 때쯤 모투에카 탑 10 홀리데이파크를 산책했어요. 재활용장도 여러 군데 잘 되어 있어서 쓰레기 버리기도 편리하고 깨끗하게 잘 유지되는 거 같았어요.

 

 

Motueka Top 10 Holiday Park
모투에카 탑10 홀리데이파크

 

 

뉴질랜드에 살았다면, 텐트를 사서 캠프사이트를 예약해서 다니면 재미있겠다고 생각했어요. 워낙 공용 주방, 샤워시설, 화장실이 잘 되어있어서 괜찮을 거 같았어요. 나중에 1년 정도 뉴질랜드에서 이렇게 여행 다니며 살고 싶네요.

 

 

Motueka Top 10 Holiday Park
모투에카 탑10 홀리데이파크

 

 

노을이 지는 하늘도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모투에카 탑 10 홀리데이파크에서는 10시가 넘으면 불을 다 끄고 조용히 해야 하는 규칙이 있어요.  10시가 지나면 고요해지고 불이 다 꺼져서 그런지 하늘의 별들이 정말 많이 잘 보였어요. 뉴질랜드에서는 어디에서나 별이 잘 보이기 때문에 밤마다 별 보는 것도 참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