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준비 과정&정보

뉴질랜드 퀸스타운 온센 온천 (Onsen Hot Pools) 예약방법

캐리어우먼 2022. 12. 28. 00:11

 

1년만에 퀸스타운 온센 온천(Onsen Hot Pools)을 다시 가게 되었어요. 2022년1월에 방문할때, 남자아이들 2명이랑 같이가는데, 과연 아이들이 좋아할까 의문이 들었지만 제가 꼭 가고싶어서 예약을 했었는데, 이번에 아이들에게 뉴질랜드 남섬에서 지난번에 했던 액티비티를 적고, 꼭 다시 하고싶은 액티비티에 표시를 하라고 했는데, 둘다 예상외로 온센 핫 풀에 표시를 했어요. 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역시나 온천하면서 본 경치와 온센 핫 풀의 분위기가 잊혀지지 않나봐요.

 

 

 

 

 

 

뉴질랜드 퀸스타운 온센 온천 (Onsen Hot Pools) 예약방법

Onsen Hot Pools
퀸스타운 온센 핫풀

 

 

2022년 1월에 방문했을때 오리지널 온센 핫풀(THE ORIGINAL ONSEN) 사진이예요. 올해도 오리지널 온센 핫풀(THE ORIGINAL ONSEN)로 예약할려고 했는데, 저희가 퀸스타운에서 3박4일동안 있는데, 4일 다 모든 시간이 (온센 핫풀 오픈시간AM09:00-PM10:00) 예약 마감이였어요. 작년엔 코로나시기라서 예약이 여유 있었는데, 이제 관광객들이 많아졌나봐요. 제가 너무 늦게 예약을 한거죠.

다행히 아웃도어 온센(THE OUTDOOR ONSEN)은 퀸스타운에서 와나카로이동하는날 아침 시간은 예약가능했어요.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아웃도어 온센(THE OUTDOOR ONSEN)도 좋다고 꼭 예약하라고해서 일단 예약했어요.

퀸스타운 온센 핫 풀은 24시간 전에 예약취소하면 100프로 환불되고, 혹시 취소하는 사람이 있으면 날짜 시간 변경은 아무때나 가능해서, 하루 남은 시간도 없어질까바 얼른 예약을 했어요. 매일매일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날짜 확인을 해야겠어요.

예약변경이 안된다면 안가본  아웃도어 온센(THE OUTDOOR ONSEN)도 체험해보고 오리지널 온센 핫풀(THE ORIGINAL ONSEN) 과 비교해서 포스팅도 해볼께요.

 

 

뉴질랜드 퀸스타운 온센 온천 (Onsen Hot Pools) 예약방법

Onsen Hot Pools
Onsen Hot Pools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1. 온센 핫 풀 모바일 메인 페이지 입니다. 현재까지는 (2022년 12월27일) 2023년 5월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해요.

 

 

 

Onsen Hot Pools
THE OUTDOOR ONSEN

 

 

2. THE ORIGINAL ONSEN, THE OUTDOOR ONSEN, SERENITY SOAK & SPA, THE ULTIMATE RELAXATION EXPERIENCE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원하는걸로 선택하면되요. 저는 THE ORIGINAL ONSEN은 예약마감이되어서 THE OUTDOOR ONSEN 선택했어요

 

 

Onsen Hot Pools
온센 핫 풀 예약

 

 

3.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하면 예약가능한 시간을 알수있어요. 

 

 

Onsen Hot Pools
Onsen Hot Pools 예약과정

 

 

4. 한곳에  4명까지입장가능하고, 사람이 많아지면 1인당 가격이 조금 저렴해져요. THE OUTDOOR ONSEN은 THE ORIGINAL ONSEN 보다 가격이 조금 저렴했어요. 어린이 요금은 20불인데, 어린이 요금은 만 5세부터 11세까지예요. 다른 액티비티는 만 16세부터 성인가격인 곳이 많은데, 저희 첫째가 내년이면 만 14세가 되어서 성인 요금으로 계산되니 아쉬웠어요.

 

 

 

 

 

 

Onsen Hot Pools
Onsen Hot Pools 예약완료

 

 

5. 카드 번호를 넣고 예약자 정보를 입력하면 예약이 완료되고 이메일이 바로 도착해요.

온센핫풀은 최소한 한두달전에 예약하시길 추천합니다.